2024년 10월14일
Google search engine
Home읍면뉴스평창읍평창어린이집, ‘시장 놀이’ 수익금 전액 기탁

평창어린이집, ‘시장 놀이’ 수익금 전액 기탁

평창읍 소재 평창어린이집(원장 박정숙)은 7월4일(목) 어린이집 원아들과 교사, 부모들이 함께한 ‘시장 놀이’ 바자회 수익금을 평창읍사무소에 전액 기탁하였다.

박원숙 원장은 “읍내 저소득층과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모금을 위해 작년에 이어 시장 놀이 형태의 바자회를 다시 한번 기획했다”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 물품은 대부분 원생 부모님이 제공한 옷가지와 장난감들로 채워졌다. 이에 더해 어린이집 교사들은 직접 동물 모양 수세미를 제작하기도 하고, 제과·제빵 기술을 살려 쿠키와 빵을 구워오기도 하며 손을 보탰다.

평창군자원봉사센터와 지역 인근 교회에서도 행사를 위해 팝콘 기계와 솜사탕 기계를 지원하며 불우이웃 돕기 행사에 적극 동참해 작년보다 더 큰 규모로 행사가 진행됐다.

올해 시장놀이 수익금은 총 884,500원으로, 평창어린이집은 읍내 저소득층과 소외된 이웃을 위해 평창읍사무소에 수익금을 전액 기탁 했다.

한편 한 원생이 행사가 끝난 뒤 다시 행사장으로 돌아와 어려운 사람들에게 써달라며 만 원을 따로 전달한 사실이 알려지며 훈훈함을 더했다.

김두기 평창읍장은 “어릴 때부터 나눔의 행복을 알게 해주고 좋은 추억을 심어준 행사에 우리 읍이 함께할 수 있어 감사한 마음이다.”라며, “평창어린이집 원아들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

인기기사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