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의원 예비후보 무소속 장승호 평창지역 정책 공약

편집부 승인 2020.02.28 15:36 의견 0

국회의원 (예비) 후보 평창지역 정책 공약

평창군민신문은 평창군민들이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21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평창-태백-횡성-영월-정선 지역구에 출마하려는 (예비)후보들에게 평창지역의 정책 공약을 요청하였다.

 

 

국회의원 예비후보 무소속 장승호

장승호.png

 현재 우리 태백 횡성 영월 평창 정선은 중요하고도 산적한 많은 현안을 안고 있습니다. 중요한 현안을 많이 가지고 있는 지역구입니다.

 첫 번 째로 우리 평창군은 동계올림픽경기장과 후속 처리방안에 직면해 있습니다. 먼저 동계올림픽경기장의 동계활용방안과 사람이 찾아오는 프로그램 개발팀을 구성하고 지원하겠습니다. 프로그램 개발팀은 평창군의 지역경제를 살리고 돈이 풀리는 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평창군 미래의 먹거리 일할거리를 만들어야 합니다.

 두 번 째로 하계스포츠센터와 꿈나무 스포츠도시 건설을 하겠습니다. 평창의 시원하고 맑은 공기와 환경을 이용한 하계스포츠 전지훈련장과 유소년야구대회를 비롯한 꿈나무 스포츠도시로 새롭게 개발 지원하겠습니다. 경기도야구연합회와 한국리틀야구연맹에서 활동하며 한국야구의 경제적 효과를 보고 배웠습니다. 하계스포츠센터와 꿈나무 스포츠도시 건설은 평창군민들의 삶과 지역경제를 변화시킬 것입니다.

 세 번 째로 농업 축산업 육성 및 안정화지원 방안을 군민들과 함께 만들고 계획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평창군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